?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좋은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 
다른 좋은 곳도 많이 있지만

나하고 조금씩 안맞는 느낌도 있었고 

좋은 건 많을수록 좋지. 하나더 보태서 나쁠게 뭐임? 이러고 시작했었는데



아는 양반들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겠지만 

꼴랑 20개월 정도에만도 이런 저런 일이 있었잖아? ㅎㅋㅋ 



뭐 워낙 크게 한번 말아먹은 게 있어서 그렇지 그 외에는, 

힘든 날보다 즐겁고 뿌듯한 날이 많았다고 매번 므흣하게 생각된다. 

나 재밌으려고 만든거지만 돖 이름달고 오가는 사람도 없이 휑 하게는 만들고 싶지 않았고. 



여기저기서 찔끔×찔끔 도움을 받아서 계속 이어나가고 있음. 

오늘 지쳐서인지 먼가 아련? ㅋㅋ 



이런 날은 모름지기 술쳐먹고 일찍 쳐 자는게 답. 

굿밤. 
?
Comment '6'
  • 드립 2014.06.16 22:45
    음 오글거리는데 분명 내일 보고 벽에 머리박을 듯 ㅋㅋㅋㅋ
  • 드립 2014.06.16 22:45
    욱씬 욱씬
  • 드립 2014.06.16 22:45
    으.. 진짜 컨디션 개판임 ㅠ
  • 드립 2014.06.16 22:45
    이런 날은 쏘맥 말아먹고 쳐자야함
  • 드립 2014.06.16 22:45
    어머 오늘 글을 여기다 3개나 썼어
  • 꿀벌 2014.06.16 22:45
    우리 마스터~ 속 쓰리겠넹 꿀물 꼭 타드세영^_.^*
    잘 모르겠지만 그런 날이 있징... 난 얼마전에 그랬다능ㅠ (정도는 다르겠지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음원가이드( 펌글 fr 음원총공팀) - 먼저 읽어주세요 secret 드리프 2018.04.06 0
공지 음원가이드(사이트별) - 멜론 secret 드리프 2018.04.06 0
공지 음원가이드 ( 펌글 fr 동방신기음원총공팀 )- 아지톡, 라디오, 네이버블로그BGM, 지니 음악나누기 secret 드리프 2018.04.06 0
공지 음원가이드 ( 펌글 fr 동방신기음원총공팀 )- 멜론 탈재+헬퍼 가이드 secret 드리프 2018.04.06 0
공지 음원가이드 ( 펌글 fr 동방신기음원총공팀 )- 아이디만들기 모음 secret 드리프 2018.04.06 2
공지 음원가이드 ( 펌글 fr 동방신기음원총공팀 )- 음방순위집계방식+스트리밍 가이드 모음 secret 드리프 2018.04.06 2
공지 공지사항 ㄷㄹ 2015.05.07 2249
공지 배너 교환 드립 2013.03.27 4486
314 즐추석 즐연휴 1 드립 2014.09.08 272
313 쥐시장 시간 맞추기 링크 드립 2014.07.02 261
312 주절주절 1 드립 2014.05.12 368
311 죄송합니다. 우선 비밀글로 돌렸습니다. 돖드립 2012.11.16 978
310 좋은 팬들 많이 참여해서 멋진방송 만들어 주세요 ^^ 쩔이 2014.06.26 288
» 좋은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 6 드립 2014.06.16 328
308 존잘 드립 2014.07.26 284
307 존나 시발 돖콕죵이 젤루 쓸데없는거야! 드립 2013.03.07 615
306 조회수가 오르는게 때로 안반갑다. 드립 2013.05.24 524
305 제대로 땅굴을 파다 드립 2013.12.09 351
304 정윤호라는 사내 2 드립 2014.07.25 561
303 전언 드립 2015.04.14 254
302 전빠시...... 1 드립 2013.07.02 562
301 쟈 ㅋㅋ ㄷㄹ 2015.06.17 297
300 잠안옴 ㄷㄹ 2016.02.03 36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 3 4 5 6 7 8 9 10 ... 24 Next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