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Z5cgAtCQAAzW8j.jpg


트윗에서 주웠고, 출처는 그림 안

 

외로울 때만 나를 찾는 전화는 하지마
끝낸 것은 그대인데 왜 이제와서 힘들게 해

 

잊기 위해 어떠한 마음으로
잘 수 없는 밤을 지새웠는지
안다면 가만히 내버려 둬

 

그대를 누구보다도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했다

 

별이 없는 날에 안녕

눈을 뜨면 그때 모든것이 꿈이었다면 좋을텐데

 

전화를 받으면 눈물이 넘쳐흐르고

 

잊고싶다 잊고싶다

 

그대를 누구보다도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했다

 

언제나 그대라면
목숨도 아깝지 않다고 생각했었지

 

가장 소중한 사람을 옆에서 
언제나 지킬 수 없다니

 

별이 없는 날에 안녕

눈을 뜨면 그때 모든것이 꿈이었다면 좋을텐데

**************************************

애절하구만.... ㅠ

 
?
Comment '9'
  • 란마루 2013.11.25 15:54
    ㅠㅠㅠㅠㅠ
  • 란마루 2013.11.25 15:54
    어떤 년이 전화해서 구여친 돋게 자니 드립 치나부다 ㅠㅠㅠ
  • 란마루 2013.11.25 15:54
    긍데 노래제목 ㅡ 하고 가사하고 무슨 관련있는걸까.. ㅠ 무식하다 ㅜㅜ 나란 년ㅠ
  • 토마토 2013.11.25 15:54
    근데 저런 뇬은 동방신기호에서 내려도 된다며.....;;; ㅋㅋ 윤호야 내가 재워주마 ㅋ... 쿨럭 ..... ㅠ
  • 란마루 2013.11.25 15:54
    머시여 시방 ㅠㅠ 리더찡 ㅡ> 동방신기호에 내릴곳은 없다 ㅡ이거임?;;;;
  • 토마토 2013.11.25 15:54
    이어진 배... 떠나고 싶은데 떠나지 못하는 배.....? 미련쩌는 남자를 조련하는 어떤 뇬의 방식이지... ㅠ
  • 란마루 2013.11.25 15:54
    암튼 됐고!! 존나 절절해 ㅠㅠㅠㅠ 애끓는 가사 ㅠㅠ
  • 듀유맥 2013.11.25 15:54
    노랫속 가사를 보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자가 샹냔이네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절애절 하네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란마루 2013.11.25 15:54
    아이시떼루 유눠~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팬아트 누구나 편하게 팬아트를 올려주세요 5 ㄷㄹ 2015.08.26 750
1561 너무 했나? 1 까꿍 2013.11.26 341
1560 이상하게 난 화욜만 되면 5 란마루 2013.11.26 317
1559 팬아트 번역] 11/24 일본 팬클럽 팬미팅 밤공연 에피소드 팬아트 (myeong님) 번역 6 토마토 2013.11.26 1929
1558 팬아트 번역] 11/24 일본 팬클럽 팬미팅 낮공연 에피소드 팬아트 (myeong님) 번역 6 토마토 2013.11.26 1370
1557 최근 슴레기 에벡레기 생각잘못하는게 ㅋ 7 드립 2013.11.26 331
1556 스탠딩 도전해야할까ㄷㄷㄷ 7 피코 2013.11.26 323
1555 이 팬아트 좀 해석해주면 안돼? 정말 몹시 궁금하다 4 마리엔 2013.11.26 313
1554 영상 131125 김공입국(고퀄아니ㅠㅠ) 11 와일도마일도 2013.11.26 339
1553 안젤리나 졸리 엉니가 브래드 어빠한테 3 란마루 2013.11.25 310
1552 창문이 보이는 자리가 좋아서 골랐는데 6 란마루 2013.11.25 362
1551 지인들에게 내가 요즘 눈여겨보고있는 타연예인이야기를 하고있었다. 9 듀유맥 2013.11.25 364
1550 아 비오다가 눈오다가 우박내리다가. 2 듀유맥 2013.11.25 351
» 윤호 발라드 솔로 繋がれた船 제법 긴 가사 내용 번역?? 9 토마토 2013.11.25 540
1548 님들아 나의 긴 월도 생활에 마침표가 찍히려고 해 ㅋㅋ 12 란마루 2013.11.25 410
1547 겁나 졸려여 ㅠ 4 박잉여 2013.11.25 38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5 46 47 48 49 50 51 ... 152 Next
/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