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12 13:03

인코딩

http://tvxqdrip.com/misonyeo/71008 조회 수 584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982435834_IA9oXONG_shana.jpg



로긴 안하고 눈팅만 했더니 어느 순간 아이디 짤렸... 쟈가운 돖드림님하... ;~;

무튼.. 드립사마가 인코딩으로 맘고생(레알?ㅋ)하시는 거 같아 매우 간편한 인코딩 프로그램 하나 가지고 왔슴다 :D
아마도 담팟보다 시간도 획기적으로 빨라진거 같고 그러하니 그냥 사용하시면 좋을듯.
메구이에 매달려서 살고 있는 사이에 뭐든 빠르게 발전하는 우리나라 답게ㅋ 좋은 무료 인코딩 프로그램이 많이 개발되었더라구요..
내가 최근에 사용하고 있는건 지금 개발이 중단된거 같아서 패스하고 좀 찾아보니 또 다른 게 있어서 한번 돌려보니 매우 가볍게 샤샤샥 아웃풋을 대령해주더라는 ㅋㅋㅋ

이름은 샤나인코더
홈페이지는 여기 -> http://shana.pe.kr/shanaencoder_download 는 다운 받을 수 있는 링크로 ㅎㅎ

웹에 올릴만한 세팅은 아래 그림처럼.. ㅇㅇ
인코딩설정->빠른설정 들어가셔서 하면 되고 스트리밍용이면 퀄리티 26이면 충분하고 소장용이면 23 정도? 숫자가 작아질수록 퀄은 좋아지고 파일사이즈는 커지고 ^^
?
Comment '5'
  • ㄱㄱ 2014.04.12 13:03
    그림이 아래가서 붙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위에 가서 붙었네.. :D
  • ㄱㄱ 2014.04.12 13:04
    아마 속도에 놀라는 분들이 몇분 계실듯..ㅋ 아마도.. ㅎㅎ
  • ㄱㄱ 2014.04.12 13:11
    일단 한번 써보시고 ㅎㅎ 궁금하신거 있으면 컨택컨택 ^^
  • ㄱㄱ 2014.04.12 13:15
    세팅에 따라 사이즈차이가 꽤 날 수도 있으니 일단 이 세팅에서 시작하시길..ㅎㅎ
    메구이적 시절부터 퀄유지하면서 사이즈 줄이는 세팅을 고수하며 살았는데ㅋ 그거에 맞게 적절히 설정한 거임 ㅇㅇ
    이 인코더에서 세팅해줄건 물론 몇개 되진 않지만 ㅎㅎ
  • ㄱㄱ 2014.04.12 13:31
    아.. 내가 항상 mkv로 인코딩해서 파일형식 저거로 놔둔건데 mp4로 인코딩하고 싶으면 mp4로, avi로 하고 싶으면 avi로 파일형식 바꾸면 됨 ㅇㅇ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팬아트 누구나 편하게 팬아트를 올려주세요 5 ㄷㄹ 2015.08.26 656
1861 빠로동 플래너 업데이트 ..;; ㅋㅋ 드립 2014.04.14 420
1860 번외의 느낌인데 3 꿀벌 2014.04.14 373
1859 배고파~ 1 우유 2014.04.13 379
» 인코딩 5 file ㄱㄱ 2014.04.12 584
1857 금요일이야 ㅠㅠㅠ 엉엉 ㅠㅠㅠ 2 쩔이 2014.04.11 385
1856 닛산짤 3 쩔이 2014.04.10 514
1855 4행시는 또뭐당가요 쩔이 2014.04.10 371
1854 투어 사진팜플렛 담당자 당황하심. 쩔이 2014.04.08 443
1853 주말인데 되게 바빴음 3 드립 2014.04.05 401
1852 test 5 드립 2014.04.03 504
1851 愛をもっと/ 사랑을 좀더 가사 드립 2014.04.02 659
1850 결국.. 나는 빠스니 .. 3 꿀벌 2014.04.02 407
1849 만우절이네... 1 우유 2014.04.01 379
1848 우와 내 계정 살아있네 ㅠㅠ 3 꿀벌 2014.03.31 398
1847 치킨을 시킴 1 드립 2014.03.30 35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 152 Next
/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