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Extra Form
URL http://bit.ly/2FPOTHL

Daum 관련기사 검색 ( 다음이 연예기사는 빠르고 누적이 잘 되서요 ㅎㅎ ) 

첨부의 zip파일에 기사 사진과 영상을 대부분 추렸습니다. 
닥치고 줏어담다보니 중복도 있을지 몰라요 ;; ^^ 
어제 오늘 사진 모아준 토마토 쌩큐  ♥

사진 216장, 영상 15개  용량 약 900M


위에꺼는 좀 느릴 수도 있지만 아무때나 받으실 수 있어요. 
아래 일반적인 기차 : 

영상과 잘나왔다고 픽한 사진 몇장 올려둡 

S영상] '2018F/W 헤라서울패션위크' 동방신기











이 사진이 블루카펫+ DDP 까지 풀 전경에 투샷으로 제일 잘 나온느낌 




요거는 좀더 동방위주로  ~ ( 감사) 




요즘 꽤 선방중인 서경 

아래서 올려찍어서 신선한 느낌? ㅋㅋ 

투샷도 좋고요~ 


최강창민 어엄청 귀엽게 나옴 



엑스포츠 이거 창민이 사진 너무 고급진 아름다움 
파아란 배경에 부우농 최강창민 ㅠㅠ 
명품 잡지 표지모델 같음 



디 패 분발해라 
그래도 하트쏘는게 러블리 하니까 ? 



쑈는 장쌤이 하시는데 런칭은 이 분이 하시는 듯한 착각을 주는 대주주적인 느낌 ㅋㅋ 


새롭게 등장한 뉴스 프리존 ㅋㅋㅋ 

이 분은 최대한 대포사진 느낌을 내려고 노력하신둡 ㅋㅋㅋ 

그래요,  안그래도 잘생긴 돖에 뽀샤시를 끼얹으면 얼마나 더 잘쌩겼게요~ ~ 




그리고 뚜둔. 

진짜다 진짜가 나타나따 ( 대포적인 느낌 - 은 오빠가 다했쨔나요 ㅎㅎ ) 






그리고 포토월 

포토월 디자인이랑 오버랩해서 동방당 비례대표 1번 2번 같다고 





닥치고 내 표를 가져가thㅔ 요 ㅠㅠㅠ 







끝. 


ps. 기자님들 좋은 사진 감사. 


추가된 영상 



?
Comment '1'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영상 동방신기 8집 The Chance of Love 티저 드리프 2018.03.19 978
1896 기타 번역] 일본 공홈 신기획 동방신기일본 전통시 川柳 센류 - 주제: 벚꽃피는 이 계절, 다시 3월을 돌아본 감상 1 토마토 2018.03.29 567
1895 사진 180324 패션위크 기사사진 모음(창민-권문수, 윤호-비욘드클로젯) 1 file 드리프 2018.03.24 703
1894 사진 180324 윤호 KIA 개막전 시구 ( 기사사진 모음 ) file 드리프 2018.03.24 473
» 사진 180320 헤라서울패션위크 '카루소 (CARUSO)' 컬렉션- 기사사진+영상(DL link 有) 1 드리프 2018.03.21 632
1892 사진 움짤 - 티저 X - 휴가닷! ㅋㅋ 드리프 2018.03.21 450
1891 기타 翻訳] LEON 2018.4月号 東方神起インタビュー 日本語訳 1 토마토 2018.03.20 13508
1890 사진 The Chance of Love - 움짤 쪄보았뜹! ( 저퀄.ㅠ.+어지럼 주의 ㅋ . ) 1 드리프 2018.03.19 531
1889 영상 하마짱가(浜ちゃんが!) - 경력 15년 이상의 예능인의 레귤러 출연을 건 뜨거운 쟁탈전; 츠츠미씨 출연에 동방신기 코멘트 자막합본 8 토마토 2018.03.15 947
1888 기타 번역] 2018 4월호 VOGUE JAPAN 동방신기 인터뷰 취재 방담 - 「어른이 된 동방신기」편집 스탭이 밝히는, 칵테일, 촬영, 그리고 라이브에 얽힌 「참 괜찮은 이야기」전문 번역 7 토마토 2018.03.12 1664
1887 기타 180311 출국 기사 정리(사진+영상 DL link 有) 2 file 드리프 2018.03.11 807
1886 기타 번역] 2017년 겨울 비기스트 회지 전문 번역 8 토마토 2018.03.06 3175
1885 영상 번역] We Are T 2nd Memories - FULL 자막합본 10 토마토 2018.03.04 3489
1884 사진 SCAN] 2018 Vogue Japan (4월호): A RENAISSANCE OF THE HEART 3 드리프 2018.03.03 1654
1883 영상 번역]일본 공홈 - 동방신기의 쇼가나잇! 005 - 라멘 만들기 - 자막합본 9 토마토 2018.02.28 15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 132 Next
/ 132